알림마당

게시판

‘무엇이든 물어보살’전웅태, 근대5종 소화하는 훈훈한 일상 외모 화제

admin 2020-05-14 09:45:04.0

http://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781585

무엇이든 물어보살전웅태, 근대5종 소화하는 훈훈한 일상 외모 화제

(topstarnews, 2020. 5. 13, 김아현 기자)

[김아현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근대5종 선수 전웅태가 출연했다.

 

11일 공개된 KBSN 유튜브에는 알고보니 월클 실력도 외모도 훈훈한 국가대표 전웅태! 혹시 근대5종을 아십니까?’라는 제목과 함께 선수 전웅태의 고민이 공개됐다.

전웅태는 나이 26살이라고 밝히며, 운동선수라고 언급했다. 그는 혹시 근대5종이라고 아시나라고 물었고, 근대5종 종목은 ,사격,수영,달리기,펜싱이라고 전했다. 5종 경기를 모두 소화하는 모습에 이수근은 놀란 모습을 보였다.

 

올림픽 미출전이 문제가 아니라, 근대5종을 알리고 싶어도 어떻게 알려야할지를 모르겠다는게 걱정이었다고, 그는 원래 수영선수였는데, 그것만 하니까 질리더라라며 그때 근대5종 선생님께 눈에 들어서 종목을 변경했다거 전했다.

 

방송 이후 전웅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이든물어보살 통해 근대5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동이에요 진짜 앞으로 남은 올림픽 준비 잘해서 멋진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조심하시고 파이팅이라며 뜨거운 관심에 짧은 소감을 남겼다.

 

한편 방송 이후 전웅태의 훈훈한 외모가 주목되며, 네티즌들의 응원역시 이어지고 있는 모양새다.

 

전웅태가 출연한 KBS2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30분 방송된다.

 

 

 

댓글